L-시스틴

매일 l- 시스틴을 충분히 섭취하도록하여 아미노산 프로파일을 관찰하십시오. 단백질 아미노산으로 분류되는 L- 시스틴은 몸의 많은 조직의 건강을 촉진합니다 (예 : 위장 내면). 신체의 영양소 흡수를 증가시킵니다. 건강한 복용량은 내부 장기가 첨단 형태로 수행되는지 확인합니다.

L- 시스틴은 황과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 또한 몸에 필요한 다른 두 가지 아미노산 인 l-글루티온과 l-타우린의 제조에도 필수적입니다. 산업 생산 및 대량 생산을위한 과학 장비를 사용하여 자연적으로 또는 인위적으로 특수 공장에서 합성 될 수 있습니다.

비 필수 아미노산 인 l- 시스틴은 사람과 다른 생물체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됩니다. 그러나 신생아, 노인 또는 신진 대사 장애가있는 사람은 건강한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추가로 l 시스틴 보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흡수 장애의 사례는 또한 일부가 l 시스틴의 다른 공급원을 찾는 데 충분한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.

L-시스틴의 자연적 특성은 신체 조직 형성에 특히 중요합니다. 당신의 위 안감 이외에, 머리카락, 손톱 피부와 같은 신체의 외부 조직은 l-시스틴의 도움으로 형성됩니다. 내부 장기의 조직은이 독특한 아미노산으로 유지됩니다.

L-Cysteine Molecular Structure

L-시스틴 ​​분자 구조

노화의 결과로 손상된 외부 조직은 l 시스테인에 의해 재분석됩니다. 상처, 화상 및 상처와 같은 부상 또한 단백질 안정화 아미노산에 의해 치료됩니다. 백혈구는 또한 일종의 조직 손상을 입을 때마다 l 시스테인과 함께 촉진되며 면역 체계를 향상시킵니다.

신체의 자연 여과 시스템은 중요한 수준의 l- 시스테인이 존재하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. L- 시스테인은 천연 항산화 물질입니다. 알코올, 담배 및 약물의 독소는이 아미노산으로 걸러집니다. 또한 방사선의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신체를 어느 정도 보호합니다.

L-시스틴은 치유력 덕분에 보디 빌더와 피트니스 애호가가있는 곳도 발견했습니다. 마른 근육을 포함한 신체 조직이이 아미노산에 의해 복구된다는 사실은 격렬한 활동에 집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.

L-Cysteine이 풍부한 식품, 음료 및 기타 제품

시스테인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에서 많이 발견됩니다. 거의 모든 육류, 가금류, 해산물 또는 유제품에는 어떤 양의 l- 시스테인이 들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. 대개 몸의 일일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. 일부 동물성 식품에는 돼지 고기, 닭고기, 달걀, 우유, 치즈, 심지어 유장 단백질이 포함됩니다.

채식을 할 계획이라면 l- 시스테인을 포함하는 식물도 있습니다. 동물에서 채취 한 음식을 포함하는식이 요법만큼 거의 얻을 수는 없지만 더 큰 서빙으로이를 보상해야합니다. 다음 식사를 위해 마늘, 양파, 브로콜리, 고추, 귀리 및 콩나물과 같은 음식을 포함하십시오.

L- 시스테인은 많은 인공 식품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. 시스틴은 보통 인스턴트 국수 또는 칩에서 발견되는 고기 맛을 내기 위해 특수 설탕과 혼합됩니다. 특히 L- 시스테인은 다양한 구운 식품을 대량 생산할 때 가공 보조제로 볼 수 있습니다.

휘트니스 애호가 및 보디 빌더를위한 보조 용품도 제공됩니다. 전문화 된 l 시스테인 보충 교재는 쉽게 소화가되는 캡슐의 모양으로오고 더 빠른 걸음마 생활 양식을 위해 디자인 된 환약. 이러한 제품은 향상된 근육 형성 결과를 얻기 위해 건강식과 함께 섭취 될 수 있습니다.

부작용 및 식중독

많은 양의 l- 시스테인을 함유 한 많은 식품, 음료 및 보조 식품은 섭취하기에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만, 일부 경우에는 사소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메스꺼움, 설사, 복통, 구토의 경미한 경우는 음식 준비가 불량한 결과이거나 더 심각한 질병의 증상 일 수 있습니다.

알레르기 반응은 우유 나 치즈처럼 l 시스테인이 풍부한 식품에 내재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 두드러기는 얼굴과 입술에 붓는 것과 함께 알지 못하는 음식물을 무의식적으로 섭취 할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. l 시스테인 보충 교재와 특정 약물 사이 상호 작용은 또한 위험이다.

보디 빌더와 l 시스테인 보충제를 복용하기로 결정한 운동 선수는 정기적 인 섭취 전에 의사, 영양사 또는 기타 숙련 된 건강 관리 전문가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. L- 시스테인은 때때로 사람의 몸 안에있는 심장 질환의 공통 인자 인 호모시스테인의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

보다 많은 양의 시스테인은 몸에 유독합니다. 이 아미노산을 더 많이 섭취하려면 하루 1,500mg을 초과하지 마십시오. 7 그램 이상의 l 시스테인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.